세계일보

검색

늦둥이 얻은 김구라 “아내에 차 사주고 돈도 줘…2번 결혼하는데 잘해야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27 14:58:50 수정 : 2021-09-27 15:45: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재혼 1년 만에 늦둥이를 얻은 방송인 김구라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27일 방송되는 IHQ ‘리더의 연애’에서는 얼마 전 둘째 출산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MC 김구라가 사랑꾼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박명수는 스튜디오에서 김흥수가 문야엘에게 커플 운동화를 선물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정아름 김회연 리더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있는지 묻는다. 이에 김회연 리더는 “5만원권을 한 장씩 개별 포장한 돈다발과 편지를 받았다. 무척 인상 깊었다”고 답했고, 정아름 리더는 “내가 지쳐있을 때 해외 독채 빌라 사용권과 비행기 표를 줘서 한 달 동안 마음껏 쉴 수 있게 해줬다. 한 달 동안 아무것도 안 하고 그냥 골프만 쳤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출연진에게 “아내에게 준 선물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느냐”고 묻고, 박명수는 “그냥 차 사줬다. 차”라며 통 큰 선물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술 더 떠서 김구라는 “난 차 사주고 돈도 해주고 다해준다”며 “나이 많아서 두 번 결혼하는데 잘 해줘야지 어떡하냐”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낼 예정.

 

김구라 박명수의 아내를 향한 마음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IHQ ‘리더의 연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