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윌벤저스’ 최연소 토크쇼 MC 된다…유튜브 채널 ‘THE 윌벤쇼’ 오픈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2-03 10:56:00 수정 : 2021-12-03 12:54: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탄탄엔터테인먼트 제공

 

‘윌벤저스’ 형제가 유튜브 ‘THE 윌벤쇼’ (이하 ‘더 윌벤쇼’) 채널을 통해 쇼 MC에 도전한다.

 

3일 소속사 탄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을 펼친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더 윌벤쇼(THE 윌벤쇼)’에 출격한다.

 

윌벤져스 형제가 진행을, 샘 해밍턴이 감독을 맡은 ‘더 윌벤쇼’는 그동안 대한민국에 전혀 없었던 새로운 쇼’로, 윌벤져스 형제가 궁금했던 사람, 해보고 싶었던 것 등 윌벤이 원하는 것은 모두 다 해보는 콘셉트의 유튜브 콘텐츠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윌벤져스 형제는 가장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알엠(RM)을 꼽기도 했는데, 과연 ‘더 윌벤쇼’를 통해 RM과의 만남까지 성사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을 맡은 샘 해밍턴은 “최근 5년 만의 ‘슈돌’ 하차로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이 아쉬워했는데, ‘더 윌벤쇼’를 통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에 최선을 다 해보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 ‘리즈웰’과 샘 해밍턴의 매니지먼트 탄탄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더 윌벤쇼’는 3일 금요일 오후 6시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