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존·비눗방울 체험·미술제·사진 콘테스트 등 진행
강아지숲, 강원도 춘천 위치 국내 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반려견 주인들과 강아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려견 테마파크가 문을 연지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갖는다.
올봄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강아지와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원도 춘천의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29일까지 ‘강아지숲 봄소풍’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벚꽃이 만개한 강아지숲 전 구역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반려견 가족을 비롯해 비반려인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밀 예정이다.
너른 잔디가 펼쳐진 강아지숲 동산에는 ‘피크닉존’을 설치해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구역마다 타프(햇빛 가림막)와 피크닉 세트를 설치해 방문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대형 비눗방울 체험행사인 ‘숲에서 방울방울’을 열고, 반려견에게 무해한 비눗방울을 만들 수 있는 장치가 강아지숲 동산과 운동장에 설치된다. 특히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비눗방울은 땅콩버터향이 나 반려견과 어린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듯하다.
이와 함께 제1회 강아지숲 미술제 ‘강아지숲의 봄’도 진행한다. 어린이부와 청소년·성인부로 나눠서 진행하는 이 행사는 강아지숲의 봄풍경을 그림으로 담으며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현장에서 나무 이젤과 드로잉 도구를 대여하며 후 원하는 곳에서 그림을 그려 참가한다.
미술제 종료 후에는 평가를 진행해 결과에 따라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고급 드로잉 세트 등 풍성한 상품을 시상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어질리티, 도그댄스, 디스크독 등 반려견과 즐겁게 교감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도그스포츠 시범’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강아지숲 봄소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