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실내등 왜 켜졌나 차 안 들여다보니 조수석에 곰이...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05 14:58:47 수정 : 2022-05-05 16:41: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美 한 남성, 주차된 장모 차 안에서 야생 곰 발견
조수석에서 발견된 야생 곰. 유튜브 갈무리. 뉴스1

 

미국에서 한 남성이 주차된 차의 조수석에 앉아 있는 야생 곰을 발견한 일이 벌어졌다. 

 

해당 남성은 아무도 없는 차량에 실내등이 켜진 것을 보고 확인하러 나갔다가 이를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3일(현지시간) NBC 뉴스 등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 코네티컷 북서부에 사는 코디 질로티는 지난달 29일 장모의 차량에 실내등이 켜져 있는 것을 보고 확인차 살펴보다가 조수석에서 야생 곰을 보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이날 질로티가 찍은 영상에서 야생 곰은 조수석에 앉은 채 밖에서 불빛을 비추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질로티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야생 곰이 마치 파티를 마치고 차 안에서 기절한 10대 아이가 엄마에게 딱 걸린 것처럼 보였다”며 “(곰이) 놀란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곰이 내 트럭에는 먹을 게 없었다고 판단한 듯하다”며 “장모 차량에는 빈 맥도날드 봉지와 몇 개 다른 물건이 있었다. 그래서 장모의 차로 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환경 보호 관계자들이 밧줄로 차 문을 열면서 차에서 쫓겨났다. 

 

곰이 떠난 뒤 차량 내부를 살펴본 결과, 차량이 많이 부서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