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와 결별설에 휩싸였던 빅뱅 리더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오른쪽 사진)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1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논란중인 장원영,지디 커플룩 의혹.jpg’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며칠 전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던 장원영”이라며 “같이 간 윤아는 미우미우 지금 시즌 풀 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여섯 시즌이나 지난 옛날 옷을 입었다. 철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전했다.
이어 작성자는 “알고보니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여 본인이 앰버서더인 샤넬의 옷 중 장원영이 입은 것과 거의 유사한 것을 입은 것이 확인됐다“며 “지드래곤이 저 옷을 입은 날짜가 10월2일, 장원영이 입은 날짜는 10월4일. 일각에서는 그들이 커플 시밀러룩을 입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작성자는 “안 그래도 요즘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뜬금없이 아이브의 장원영이 등장해 둘의 열애설이 돌고 있는 중인데 우연일까?”라며 의문을 남겼다.
이 가운데 지드래곤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지드래곤이 게재한 사진에는 브랜드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여 열애를 암시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과거 제니와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으며 제니는 지드래곤과의 결별설 이후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와의 열애설도 대두돼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4월 4년 만의 완전체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를 발표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