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리빙 브랜드 ㈜PN풍년이 ‘PN 시그니처 진공블렌더 이지-뷰’의 새로운 컬러, 베이지를 출시하고,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차 펀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PN 시그니처 진공블렌더 이지-뷰는 지난 6월 와디즈에 처음 선보여 성황리에 펀딩이 완료되었다. 7초 진공 후 블렌딩이 시작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블렌딩 시간을 줄였으며 진공과정에서 본체로 넘어갈 수 있는 이물질을 걸러주는 특허 기술인 분리형 챔버 시스템(DCS : Detachable Chamber System)이 적용된 이지-뷰 핸들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 5점 만점을 달성하였다.
화이트와 민트 2가지 컬러로 처음 선보였으나,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오픈된 2차 펀딩에서는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가 추가, 총 3종의 컬러로 준비되었다.
한편, ‘PN 시그니처 진공블렌더 이지-뷰’는 화사한 컬러감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023년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되었다.
PN풍년 관계자는 “1차 펀딩에서 고객 만족도 5점 만점을 달성한 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한 제품이”라며 “펀딩 재오픈을 요청하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베이지 컬러를 추가, 2차 펀딩이 준비되었다”라고 전했다.
‘PN 시그니처 진공블렌더 이지-뷰’는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하여, PN풍년 매대에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