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6일부터 10일간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와 유튜브 등 전 채널을 연계해 매일 특별한 상품들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6일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적립금 1만원·VIP즉시할인·무료배송쿠폰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단돈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를 판매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 꼭 챙겨가야 하는 각종 쇼핑 팁들도 소개한다.
고객들의 알찬 쇼핑을 위해 풍성한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단 하나만 구매해도 매일 1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기간 내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에서 새롭게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등 핵심 브랜드의 상품 구매 시 최대 20%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컴온브랜드’ 행사도 열린다. TV라이브에서는 특별 프로그램이, 모바일에서는 자코모, 삼성물산 나이키, 쿠쿠 등 매일 3개씩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실속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품절 대란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이벤트가 열린다. ‘롤렉스 오이스터’, ‘에버랜드 VIP투어’, ‘슈프림X턴테이블’, ‘루이비통X나이키포스’, ‘레이디 디올’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컴온쉐이킹’ 이벤트는 흔들기 제스처 기능을 활용한 신규 행사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흔들기만 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아이패드, 기프트콘, 적립금 등 룰렛을 통해 매일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 밤 8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유명 셀럽들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 9일 ‘환승뷰티’에서는 가수 레이디제인이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을 소개하고 12일 ‘초품아’에서는 방송인 정가은이 지오다노 만능 코디를 추천한다. 15일에는 홈리빙페어 행사를 맞아 2AM 이창민과 자코모 남양주 쇼룸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계획이다. 배우 유인나의 CJ온스타일 시크릿 아이템과 함께 관리 꿀팁, 힐링 비법 등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앱’ 콘텐츠를 모바일 앱에서 선보인다. 유인나가 픽한 상품은 할인, 추가구성 등 특별한 혜택까지 담아 준비했다. 유튜브도 빼놓을 수 없다. 각종 셀럽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셀럽이 픽한 추천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최근 공식 론칭한 신규 유튜브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에서는 컴온스타일의 행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트렌디한 상품은 물론 풍성한 혜택과 콘텐츠까지 즐거운 쇼핑을 위한 모든 것을 담은 행사다”라며 “하반기 최대 혜택의 축제인 만큼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각종 요소들을 알차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