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F 바버,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메종키츠네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입력 : 2023-10-06 01:00:00 수정 : 2023-10-05 20:1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와 프랑스 의류업체 ‘메종키츠네’의 첫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바버의 영국 전통 클래식 스타일에 메종키츠네 특유의 프랑스·일본풍 시각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일상 등 장소와 상황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재킷과 니트점퍼, 카고팬츠, 토드백, 버킷햇 등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바버의 ‘퀼팅 재킷’과 ‘코튼 재킷’에는 메종키츠네의 여우 그림이 각인돼 있다. 

 

주황색, 진녹색 계열 색상의 코듀로이 카라를 사용하는 등 독특한 컬러 조합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이다. 

 

재킷의 안과 겉은 밀리터리 리버서블 방수 재킷과 체크 패턴의 버킷햇 등 현대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상품이다. 

 

이안 버진 바버 멘즈웨어 디렉터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바버의 클래식한 정체성, 디자인과 메종키츠네의 변화무쌍한 패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켜 재미와 디테일, 기능성에 대한 부분을 고객이 경험 할 수 있게 하고자 노력했다”며 “공동 작업의 핵심은 여우를 모티브로 한 공동 캐릭터 제작이었다”고 설명했다.

 

바버와 메종키츠네 협업 상품들은 다음달 2일까지 롯데 월드타워몰 지하1층 바버 팝업 스토어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경기 고양 스타필드 △LF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이스트’ 등 일부 바버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