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자로(사)한국전지재활용협회 임현열 회장,법무법인(우)세종 이건주 변호사 지목
세계 최대 규모 자동차 쇼핑몰 도이치 오토월드 운영법인 장준호 사장이 ‘우리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어촌경제 활성화 지원을 목적으로 시작된 캠페인으로, 각계 각층의 저명인사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다. 장준호 사장은 BNK캐피탈 김성주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장준호 사장은 ‘가을 우리집 식탁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주자로 (사)한국전지재활용협회 임현열 회장과 법무법인(유) 세종의 이건주 변호사를 지목했다.
장준호 사장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촌 경제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수산물이 국민들의 가을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이치오토월드는 BMW, MINI, PORSCHE, LAND ROVER, AUDI 등 멀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 자동차서비스 기업 도이치 오토모빌그룹(대표: 권혁민)의 자회사로, 단일단지 기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규모 자동차 쇼핑몰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