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가 영어 꿈책방에 '레드체어' 콘텐츠 시리즈를 추가했다.
'레드 체어'는 미국의 유명 아동도서 출판사로 유아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주제의 영어 동화책 내용을 선보인다.
이로써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양질의 다양한 영어 도서를 유아 학습생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4~6세 유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들어간 영어 이야기를 수준별로 읽을 수 있다. 픽션 스토리들을 다양한 삽화 스타일로 볼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에 띈다.
영어 동화책을 읽은 후에는 유아의 인지 및 창의 능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독후 활동을 제공한다. 퍼즐 활동을 통해 보존 개념을 익히거나 숨은그림찾기로 시공간 지각 기르기, 시각 변별력, 사물인지 및 보존 기억 연습하기 등으로 이뤄져 있다.
그뿐만 아니라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는 찬트를 다시 한번 복습해 보는 독후 활동이나 스토리 속 단어를 재미있는 듣기 활동으로 공부하는 게임형 활동도 제공된다. 시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색으로 꾸며진 활동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다.
천재교과서 밀크T 측은 "밀크티아이를 이용하는 4~6세 유아들이 학습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레드 체어' 콘텐츠를 추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양질의 유아 영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는 현재 무료체험 학습생을 위한 전용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