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김장은 부담스럽지만 갓 만든 김치와 수육의 맛있는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알배추 한 포기로 쉽고 맛있게 즐기는 ‘미니김장’을 제안한다.
야들야들하게 잘 삶아진 수육과 겉절이 조합은 김장철 반드시 놓치지 말고 먹어야 하는 별미 중 하나다. 김장 후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맛보던 아삭한 겉절이와 따끈한 수육이 그리워 김장은 포기해도 돼지고기를 삶고 겉절이를 만든다는 이들도 있다. 이에 샘표는 배추가 가장 맛있는 이맘때,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 수육, 칼국수, 고구마 등 나만의 꿀조합을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행사를 기획했다. 롯데마트는 15일까지, 이마트는 16일까지 운영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양념에 고춧가루를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를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황금 비율로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배추 겉절이는 5분, 보쌈김치는 수육을 삶는 동안 뚝딱 완성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이하는 모습은 달라도 김장철의 추억을 떠올리며 제철 별미를 즐기고 싶은 마음은 같을 것이란 생각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가 양념을 준비할 필요 없고 채소를 절일 필요도 없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쉽고 맛있게 김장철 별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2023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은 다양한 식품의 차별점을 파악하고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시상식으로,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은 소스 및 양념 부문 ‘베스트 오브 2023’에 선정됐다.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은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정되며 ‘컨슈머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김치 만들기를 누구나 쉽게, 맛있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하면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