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크의 뷰티 브랜드 에이로(ároh)에서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라인 3종과 센텔라 쿨링 라인 3종 등 기초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마린에너지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라인이다.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토너,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세럼,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크림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pH 조절에 관여하여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힘없는 피부에 생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탄탄한 기초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센텔라 쿨링 라인은 주성분이 센텔라(병풀 추출물)로,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센텔라 쿨링 토너와 센텔라 쿨링 세럼, 센텔라 쿨링 크림 등 3가지로 구성된 라인이다.
에이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린에너지 모이스쳐와 센텔라 쿨링 라인은 탄탄한 기초를 다지는 데 도움을 주는 기초 라인 신제품”이라면서 “올겨울 건조한 날씨 속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로의 신제품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라인 3종과 센텔라 쿨링 라인 3종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