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제트코리아, 라스베가스 모터쇼에서 ‘올뉴플랫’ 와이퍼 신제품 선보여

입력 : 2023-11-10 09:00:00 수정 : 2023-11-09 18:07: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해외 시장 진출 기반 마련

 국내 순정형 와이퍼 제조기업 (주)이제트코리아(대표 남명원)가 ‘2023 라스베가스 모터쇼’에 참가해 신제품 ‘올뉴플랫 와이퍼’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올뉴플랫 와이퍼’는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게 설계된 프리미엄 실리콘 와이퍼 제품으로 하이브리드 모델과 동일하게 공기역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고속주행에 최적화 되었으며, 한국 Fukoku사의 코팅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

 

 앞서 올해 3월 ‘2023서울모빌리티쇼’에서 첫 선을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고강도 고무 외관 프레임과 내부 고정 프레임의 확장으로 견고함과 내구성 향상의 장점이 있으며, 특히 긴 수명 대비 합리적인 단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8개 이상의 멀티 어댑터를 통해 수입차의 98% 이상 장착이 가능한 수입차 전용(올뉴플랫)모델과 국산차 전용(제트러쉬)모델이 함께 출시되어 국내 모든 차량과 수입차 대부분 차량에 적용해 자동차 유리면에 밀착이 가능하다.

 

이제트코리아는 현재 한국 1,500여 개의 주유소와 협력을 통한 영업망을 구축해 현장에서 전용센터 판매 금액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올뉴플랫 와이퍼’를 판매하고 있다.

 

 이제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올뉴플랫 와이퍼’와 ‘제트러쉬 와이퍼’는 고속 주행 차량에 최적화된 와이퍼로 다국적 기업들로부터 계약 문의가 이어졌다”며 “앞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주유소 시장을 개척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제트코리아는 고성능 와이퍼 기술을 바탕으로 올뉴플랫 와이퍼 이외에 일반 와이퍼, 하이브리드 와이퍼, 수입차전용 와이퍼 등 순정형 3종 와이퍼를 국내에서 제조해 선보이고 있다. 

 

 협력 주유소 참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제트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