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DON'T Worry, VIPS Happy!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전 2024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 또는 청소년 동반 시 테이블당 1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11월 한 달 간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빕스는 성인 샐러드바 40%, 수험표 제시 시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3만원 이상 주문 시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를 증정하며 수험표를 제시하면 에이드 1잔을 추가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KT T 멤버십 앱 0 day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서울타워는 11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소망 우체통’도 운영한다. ‘N기프트’에서 소망 엽서를 구매해 대학 합격 기원 소망을 적어 광장 내 비치된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2024년 3월 이후에 받아볼 수 있다. '수능 대박 기원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N서울타워 플라자 5층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수능대박 #수고했어 #N서울타워 #꽃길만걷자)와 함께 업로드하면 랜덤뽑기 코인을 증정한다. 뽑기를 통해 소망 엽서, 합격부적, 전망대 2인 입장권, 한쿡 2인 식사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워 모나미 볼펜’과 전망대 1인권, 자물쇠 또는 타임캡슐(택1)로 구성된 모나미 세트를 정가 대비 46%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 CJ푸드빌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