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겨울에 어울리는 신제품 ‘얼큰 통낙지전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얼큰한 국물에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는 스테미너식 더반찬 ‘얼큰 통낙지전골’은 조리 방법이 번거로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기존 낙지 요리와 달리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이다.
깨끗하게 손질 된 통낙지, 식감을 더해줄 버섯과 채소, 더반찬이 직접 만든 특제 육수소스로 구성되어 레시피를 따라 함께 끓이기만 하면 영양과 맛을 모두 만족하는 낙지전골이 완성된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12월 11일까지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더반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시글에 개인의 SNS 주소와 신청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의 체험단은 얼큰 통낙지 전골 쿠폰이 지급되며,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더반찬 관계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국물요리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더반찬의 정성이 담긴 얼큰 통낙지전골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한 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는 등 고객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더반찬&은 밑반찬, 메인요리, 국/찌개/전골, 전, 샐러드, 식재료 등 500개가 넘는 다양한 메뉴를 직접 수제 조리하여 진짜 집 밥을 선물하는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