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마일리,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12월 미라클 기획전 진행... “고객 성원에 보답”

입력 : 2023-12-04 09:46:57 수정 : 2023-12-04 09:46: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68시간 보습지속 임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수요 증가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일리’가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엑토인 미라클 기획전을 12월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더마일리는 자사 대표 제품인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를 피부가 건조해지는 시즌에 맞춰 12월부터 TV 광고를 진행하여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인 ‘엑토인 미라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TV 광고 공개와 동시에 ‘엑토인 미라클’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전개한다. 

 

최근 엑토인® 성분이 주목받으면서 국내에도 엑토인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으나, 독일 오리지널 원료사에서 만든 고품질 엑토인을 7%(70,000ppm)나 함유한 더마일리의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와 달리 대다수의 제품들은 1~2% 수준의 소량을 함유하고 있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제품은 엑토인® 원료를 개발한 독일 제약사 bitop AG에서 원료 개발부터 생산, 품질, 시스템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독일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 및 생산하여 수입된 독일 오리지널 엑토인 더마크림 정품이다.

 

독일 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장벽 개선, 피부 진정, 피부 리프팅, 168시간 보습 지속력 등 효능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재구매율과 공식몰 고객 만족도 별점 4.9점대를 기록했다. 더마일리는 제품이 불만족스럽다면 구매 후 14일 이내 조건 없이 환불을 해주는 정책을 통해 제품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또한 2023년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 30만 개를 돌파하고, 홈쇼핑 방송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더불어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구성한 4개 세트 한정판이 빠르게 완판되었으며,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였다.

 

더마일리 관계자는 ”타 브랜드 엑토인 제품과 달리 독일 오리지널 엑토인®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한편 독일 오리지널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는 아이리스메디를 통해 수입되며, 디지털 종합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를 통해 국내 독점으로 정식 유통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