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프라자 바이원덤 여수(이하 라마다프라자 여수)’가 2023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수 조식 맛집으로 인기 있는 라마다프라자 여수 호텔에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문 셰프가 요리한 대방어회, 양갈비, 푸팟퐁커리, LA갈비 등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만 운영되는 특선 뷔페이며, 2년 만에 선보이는 만큼 더욱 장대해진 규모의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호텔 곳곳에서 대형 트리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확인할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 여수에서는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해상 짚트랙 이용도 가능하다. 해상 짚트랙은 국내 최고 높이 130m의 호텔 루프탑에서 출발하여, 여수 바다 위를 1.2km 주행하며 최대 시속 80km/h로 즐길 수 있다. 체중 35kg 이상부터 120kg이하, 신장 140m이상이라면 누구나 짚트랙 체험이 가능하며 짚트랙을 타면서 경도와 여수 바다, 여수 도시뷰를 감상할 수 있다.
투숙객이 짚트랙을 이용할 시에는 할인 요금이 제공되며, 외부 고객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라마다프라자 여수는 짚트랙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루 4회 이상의 안전 점검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여수는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중 하나인 윈덤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라마다인터네셔널의 호텔로, ‘한국관광공사 품질인증 프리미엄 호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상 -호텔ᆞ리조트 부문 대상 수상’, ‘2022 대한민국 숙박대상 -호텔ᆞ펜션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더불어 호텔 내의 캠핑플레이스에서 항아리의 복사열을 이용해 조리되는 웰빙 항아리 바베큐를 캠핑장 컨셉의 멋진 인테리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등 이색 즐길거리와 편안함 휴식 공간이 제공되어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수 대표 호텔이다.
라마다프라자 여수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 이후 여수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로서 그동안 좋은 평가를 받아왔는데, 이에 안주하지 않고 호텔을 찾아와 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유독 추운 올해 크리스마스에 저희 호텔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과 여수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였다”라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