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엠에스파트너가 미니빔 프로젝터 'ZEUS CUB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ZEUS CUBE'는 홈시네마에 적합한 미니빔 프로젝터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메인 화면 UI, 안드로이드 기반의 OS를 사용하며 YouTube, Netflix 등의 스트리밍 어플 사용이 가능하며, Texas Instrument DLP 기술의 프로젝터용 고화질로 최대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사용자가 선택하는 벽면에 띄워준다.
또한 6W 출력의 돌비 오디오 우퍼 내장 스피커 시스템으로 탁월한 사운드 품질을 자랑한다. 저소음 설계로 조용한 작동 소음을 유지하여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 시청 환경을 도입한 제품이다.
내부에는 배터리가 장착되어서 완전 충전 상태라면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지 않고도 최대 2시간 3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상하좌우 키스톤 기능으로 화면의 틀어진 위치를 ±40도 범위 내에서 상하는 자동, 좌우는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천정이나 벽 등과 수평으로 되지 않아도 어느 방향에서라도 16:9 비율의 형태로 자연스러운 화면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4G와 5G 듀얼 Wi-Fi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는 와이파이 네트워크만 있으면 다양한 콘텐츠를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어서 야외에서도 설치가 간단하다. 스크린 미러링 또한 Android뿐만 아니라 IOS 제품도 안정적으로 유무선으로 연결가능해 프로젝터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미니빔프로젝터를 사용하지 않고 미니빔 상단의 버튼이나 리모컨 전원버튼을 누르면 고음질 스테레오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적의 사용환경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프트웨어 자동 업데이트 지원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영화나 영상 감상을 목표로 하는 것 외에도 회의용 빔프로젝터를 찾는 기업인이나 더욱 생생하고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 등 매우 다양한 분들이 미니빔프로젝터를 찾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미니빔은 내장 스피커를 강화하여 크고 선명한 음질을 보장하며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기 때문에 캠핑용, 가정용, 기업용 등 어떠한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제우스 큐브 출시 기념으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며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 안내는 케이엠에스파트너의 공식 웹사이트와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벤처기업 △제품혁신대상 수상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선정 △수출두드림기업 선정 △2018년부터 기술보증기금 우수기업 △대한민국 중소기업인상 수상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장 수상 등에 선정되어 기술력과 해외 시장에 대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