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 'SBXG Portal PC방'과 F&B 상생 협력 체결

입력 : 2023-12-26 08:34:00 수정 : 2023-12-28 09:25: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밀키트 시장을 주도하는 미식플랫폼 블루스트리트는 SBXG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분야의 럭셔리 PC방 Portal에서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먹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SBXG는 비주얼 테크 솔루션 기업인 포바이포의 이스포츠 자회사이다. 

 

블루스트리트는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요리 경험을 제공하며, 이제는 Portal이라는 SBXG 소속의 피씨방에서도 고퀄리티의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블루스트리트는 자사의 주력 상품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특색을 담은 글로벌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미슐랭 가이드와 블루리본 서베이, 생활의 달인, 그리고 수요미식회까지 전문가 및 미식가들이 검증한 국내 맛집들을 정확한 조리법으로 완성하여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 만든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블루스트리트의 요리는 전문적인 셰프의 손길이 닿은 결과물로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구매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모터시티 피자와 만두장성의 시장 만두는 마켓 컬리에서 블루스트리트 내 최다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상품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SBXG의 Portal PC방은 자체 프로게임단을 비롯해 게임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 등 SBXG만의 IP 경쟁력을 바탕으로 e스포츠 사업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할 뿐만 아니라 PC방 내의 F&B 퀄리티를 블루스트리트와 함께 한층 더 높게 도약하여, 국내 e스포츠 문화를 보다 더 다채롭고 높은 차원으로 나아가는 일에 앞장 서고 있다. 특히 Portal PC방만이 보여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컴퓨터 사양은 현재 e스포츠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 두 회사의 협업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SBXG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지역 맛집의 특색 있는 요리를 PC방에서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