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인,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 선보여

입력 : 2024-01-05 09:00:00 수정 : 2024-01-04 09:35: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직접 관리, 생산한 국산 계란 및 메추리알 사용

국내 계란 전문기업 조인㈜의 가공식품 브랜드 ‘누테이블(Nu:Table)’이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누테이블’은 자연으로부터 온 재료를 기본으로 새롭고 영양 가득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동물복지 계란뿐만 아니라 계란가공품과 다양한 농/수산물, 단백질 식품 등 엄선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메추리알 장조림에 계란과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닭가슴살을 추가한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반찬이다. 조인에서 직접 관리하고 생산한 국산 메추리알, 계란을 사용했으며 단백질 16g이 들어있는 고단백 제품이다.

 

또한 고소한 참기름 풍미의 특제 간장소스로 졸여 밑반찬으로 먹거나 밥에 비벼먹기 좋다. 아울러 별도의 조리 없이 먹을 수 있어 간편하고, 실온보관 6개월까지 가능하여 편의성과 보관성이 우수하다.

 

조인 마케팅팀 정윤영 PM은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기존 메추리알 장조림, 계란 장조림만 있었는데 두 가지를 함께 먹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며 “190g의 중량으로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 자취생이나 간편한 반찬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누테이블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편의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