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자헛, 취향따라 골라먹는 재미 더한 하프앤하프 출시

입력 : 2024-01-09 09:02:06 수정 : 2024-01-09 09:02: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피자헛이 프리미엄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은 하프앤하프를 전 메뉴 구성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피자헛은 하프앤하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기존 프리미엄 라인의 베스트셀러 구성 외에도, 모든 메뉴 중에서 직접 원하는 피자를 선택하여 조합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를 통해 피자헛만의 골라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프앤하프는 배달 주문 시 20%, 포장 주문 시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L 사이즈 피자 한정으로 판매되며, 엣지 선택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피자와 1958 US 오리진 피자는 교차 주문이 불가하다.

 

하프앤하프 메뉴 중에서도 ‘립스테이크&쉬림프’와 ‘콤비네이션&LA 불고기’는 피자헛의 추천 조합으로 꼽힌다. ‘립스테이크&쉬림프’는 누구나 좋아하는 프리미엄 갈비맛 립스테이크와 케이준 더블쉬림프를 한 판에 즐길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은 메뉴로, 배달 주문 시 29,520원, 포장 주문 시 25,83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콤비네이션&LA 불고기’는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미국 피자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1958 US 오리진 베스트 피자만으로 조합한 하프앤하프 메뉴다. 배달 주문 시 23,120원, 포장 주문 시 20,23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피자헛의 사랑받는 전 메뉴를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취향대로 조합 가능한 하프앤하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채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