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與 강대식 의원, 대구 동구·군위군을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

입력 : 2024-03-21 17:09:43 수정 : 2024-03-21 17:09: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의힘 강대식 국회의원(대구 동구을)이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강 의원은 “통합 신공항 건설과 후적지 개발을 성공시키는 것이야말로 ‘동구와 군위를 위한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전력을 다하겠다”며 “‘동구의 백년대계, 군위의 천지개벽’을 이룩하고 아울러 대구 발전과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강대식 의원이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선거사무실 제공

그는 이번 총선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 여부가 달린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재차 강조했다.

 

강 의원은 "4·10 총선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복원할 수 있는 명운이 걸린 매우 중요한 선거”라면서 "총선 압승을 통해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하고 민생을 제대로 챙길것이라고 말했다. 

 

강 의원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접근 교통망 대폭 확충 △안심공업단지 이전 후 후적지에 상업·금융·문화 중심의 랜드마크 조성 △혁신도시 내 1000병상 이상 연구중심병원 유치 △제2차 공공기관 유치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또한 군위에는 △통합신공항 배후 첨단산업단지 조성 △대구 도심 국군부대 통합 이전 유치 및 복합 밀리터리 타운 조성 등을 통해 "첨단 산업단지 중심의 군위 건설, 아기 울음소리가 넘치는 군위를 완성 하겠다"며 동구·군위의 미래 청사진을 내놨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