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울본부, 가정의 달 맞이 ‘한울에너지팜 패밀리데이’ 이벤트 성료

입력 : 2024-05-20 18:23:23 수정 : 2024-05-20 18:23: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5월 18일 이벤트 당일 500명 한울에너지팜 방문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18일 한울에너지팜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한울에너지팜 패밀리데이’ 이벤트에 약 500명의 주민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울본부, 가정의 달 맞이 '한울에너지팜 패밀리데이' 이벤트 버블쇼 모습. 한울본부 제공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간 윷놀이 등 다양한 게임을 운영해 상품을 증정했고, 야외에서 펼쳐진 ‘일루젼 버블쇼’ 공연은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와함께 방문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지난 15일까지 기대평을 남긴 ‘사전 SNS 이벤트’ 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친환경 선크림을 증정했다. 

 

추가로 24일 오후 6시까지 SNS에 이벤트 참여 사진과 관람 후기를 남긴 방문객 중 3명을 추첨해 전통 찻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한울에너지팜 전경. 

방문객들은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며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라며 한울본부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가족 행사를 마련해 지역문화센터로서 한울에너지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 라고 말했다.


울진=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