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hc 치킨, 서울디지텍고 학생 대상 'bhc 쿠킹클래스' 개최

입력 : 2024-07-05 10:41:52 수정 : 2024-07-05 10:41: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디지텍고등학교 학생들이 bhc 쿠킹클래스에 참여했다. 사진=bhc그룹 제공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서울디지텍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2인 1조가 돼 약 3시간 동안 bhc 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및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bhc 치킨 브랜드의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bhc 쿠킹클래스에는 서울디지텍고 1~3학년 학생 29명과 인솔 교사 1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메뉴 탄생 비화, 브랜드 역사 등에 관한 강의를 들은 후 안전 교육을 이수했다.

 

질의응답 시간과 퀴즈 맞추기 코너를 통해 편의점 인기 간식으로 꼽히는 'bhc 뿌링란' 등을 소정의 상품으로 제공하며 수업의 재미를 더했다.

 

이후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뿌링클순살'과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튀기고 시즈닝을 더해 메뉴를 완성했다.

 

이번 클래스에 참가한 한 학생은 "평소 즐겨먹던 치킨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보고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오늘 튀긴 치킨과 직접 만든 치즈볼을 친구들에게 빨리 자랑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bhc 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사연과 함께 쿠킹클래스를 신청해준 고객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