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풀 특설무대에서 물대포와 DJ공연, 물총이 어우러지는 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의 여름축제 ‘2024 워터샷 썸머 페스티벌’이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27일간 매일 진행된다.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객이라면 무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워터샷’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G.PARK 박명수, DJ찰스, DJ주디, DJ미유를 포함한 20여명의 국내 정상급 DJ라인업으로 입장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지난해보다 더욱 강화된 DJ라인업과 무대 특수효과로 워터파크 대개장을 알린 바 있다.
시원한 물놀이와 신나는 음악, 뿜어져 나오는 스트라이트젯과 워터건 물줄기가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파도풀에서 올려다보이는 무대 양쪽에 위치한 워터캐논이 거대한 물기둥을 뿜어내며 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워터샷은 여름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각종 물총과 고글의 반입이 가능하다. 개장하는 20일부터는 현장에 물총 대여소가 마련될 예정이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다양한 물놀이시설 외에도 프라이빗한 카바나, 사전예약 후 가져온 음식을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바비큐존 등 이색적인 장소로 보다 다채로운 물놀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디오션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19일부터 ‘더 테라스 바비큐 뷔페’를 운영한다. 바비큐 뷔페는 우대갈비와 한우 등심을 포함한 셀프 바비큐, 각종 해산물 및 한식을 포함한 20여 종의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 3종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팝페라, 클래식, 재즈 등 공연도 진행된다. 세부사항은 디오션리조트 누리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