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름방학에는 시원하고 쾌적한 유교랜드에서

입력 : 2024-07-25 12:53:59 수정 : 2024-07-25 12:53: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교랜드 여름방학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유교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안동 유교랜드 각종 체험공간. 공사 제공

‘여름방학 이벤트’ 기간 중 평일(화,수,목,금)에 방문한 초등학생 이하 유교랜드 방문객은 문구류 세트 및 저금통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현재 유교랜드에선 초등학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체 혹은 안동시민의 경우 중복해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안동 유교랜드 각종 체험공간. 공사 제공

유교랜드는 한국 정신문화 수도인 안동에서 유교 문화를 놀이로 체험하는 것을 주제로 설립됐으며, 많은 가족단위 관광객의 인기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방문객은 유교적 세계관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儒niverse관, 유교를 상징하는 은행나무를 주제로 한 놀이터 등 방문객이 유교문화를 몸소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안동 유교랜드 각종 체험공간. 공사 제공

이밖에도 에어바운스, 모션인식게임, 아케이드 게임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공사 김남일 사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안동문화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세영 '청순미 발산'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
  • 박규영 '아름다운 미소'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