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입력 : 2024-08-07 20:00:00 수정 : 2024-08-07 16:00: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서울 압구정로데오 일대에서 ‘서머 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위스키 ‘조니워커 블론드’와 시그니처 서브 ‘블론드 소다’를 알리고 시원한 여름나기 기회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하이볼을 포함한 칵테일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는 위스키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해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의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도 채택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블론드 소다는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잘 살려 가장 맛있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드는 시그니처 서브다. 조니워커 블론드와 사이다를 1대3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시피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달 한달 간 블론드의 밝고 활기찬 무드를 전달할 ‘블론드 브랜드 프로모터’를 통해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와 블론드 소다를 알리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중 16개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 2잔 구매 시 블론드 비치백, 블론드 앞치마, 블론드 튜브 코스터 등 다양한 조니워커 블론드 상품부터 상품권, 숙취 해소제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지난해에는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지역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알렸다”며 “이번에는 압구정로데오를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함을 대변하는 노란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