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가 새로운 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여행다드림’은 상조 외 장지, 교육, 여행, 웨딩,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고, 교원라이프 제휴 호텔과 리조트 이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만기까지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총 납입 금액 100% 환급도 가능하다.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 양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상품은 오는 17일과 18일 이틀간 NS홈쇼핑에서 한정 판매된다. 고품격 상조 서비스와 함께 75만원 상당의 중국 장가계 또는 일본 오사카 패키지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납입금 399만원에 월 2만5000원씩 160회 납입, 40회 거치로 구성됐다.
방송은 17일 오후 10시40분과 18일 오후 9시40분에 각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일 별로 다른 혜택이 제공된다.
17일 방송 중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박6일 중국 장가계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국적기 왕복 항공과 전 일정 노팁, 노쇼핑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발코니 룸, 과일 도시락 제공, 전신 마사지, 풍경구 관광지 프리 패스권 등 다양한 특전도 포함되어 있다.
18일 방송에서는 2박3일 일본 오사카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전 일정 노옵션, 노팁으로 운영되며, 온천부터 관광, 식도락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토 명물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호센인 다과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양질의 상조 서비스와 여행 혜택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