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호반그룹·더본코리아, ‘2024 강원 농산물 축제’…국내 농산물 소비 촉진 ‘맞손’

입력 : 2024-08-16 14:39:08 수정 : 2024-08-16 14:39: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24 제주농부장터’에 이은 두 번째 행사

호반그룹이 더본코리아와 협력하여 국내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더본코리아 및 대아청과와 함께 ‘2024 강원 농산물 축제’를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14일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진행된 ‘2024 강원 농산물 축제’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이사, 호반프라퍼티 박재욱 대표이사,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호반프라퍼티 김윤혜 총괄사장, 호반산업 김민성 전무, 아브뉴프랑 강신주 대표. (사진=호반 제공)

 

이번 행사는 ‘2024 제주농부장터’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강원도 농산물 소비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아브뉴프랑 광교점에 방문하는 고객과 지역주민들에게 감자, 파프리카, 토마토, 양배추 등 강원도 농산물 꾸러미를 증정했다. 또한, 피클 만들기, 양배추·파프리카 김치 담그기, 알감자 조림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도 진행되어 수백 명의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총괄사장은 “이번 행사가 강원도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확대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국내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의 대아청과 경매장에서 (사)희망나눔마켓에 강원도 농산물 꾸러미 500개를 전달했다. 이 꾸러미들은 서울 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유영 '우아한 미소'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
  • 고민시 '매력적인 눈빛'
  • 지지 하디드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