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성의 목소리로 변화를 이끄는 사회”…여성 포럼협의회 발족식

입력 : 2024-08-21 14:45:43 수정 : 2024-08-21 14:45: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일보 조사위원 여성포럼협의회는 지난 20일 오후 본사 대강당에서 12명의 조사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의 목소리로 변화를 이끄는 사회, 함께 만드는 공존의 미래” 발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계일보 조사위원 여성포럼협의회 임명장 수여식(왼쪽부터 이재호 조사국장, 김성희 회장, 이원희 사무국장, 이종학 회장)

이날 발족식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조사위원 실천강령 낭독, 임명장 수여식, 신임회장 인사말, 축사, 환영사 및 세계일보 소개로 진행됐다. 

 

이재호 조사국장은 여성포럼협의회를 이끌어 갈  김성희 여성포럼 회장과 이원희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협의회의 새로운 리더십이 공식적으로 출범함을 알렸다.

 

김성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여성 리더로서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가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어 이종학 환경보전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여성포럼협의회의 발족을 축하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협의회로 거듭나기를 기원했다.

 

이재호 조사국장은 환영사를 통해 세계일보 조사위원의 역할과 사명을 소개하며, 여성포럼협의회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조사국에서도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세계일보 조사위원 여성포럼협의회가 지난 20일 화요일 오후 5시, 본사 대강당에서 12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의 목소리로 변화를 이끄는 사회, 함께 만드는 공존의 미래"라는 비전을 내세우며 발족식을 가졌다.

발족식은 단체 기념 사진 촬영과 본사 견학을 끝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협의회의 첫 발걸음을 함께 기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