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르지오 타키니, 24FW 시즌 맞아 브랜드 캠페인 공개

입력 : 2024-08-22 14:48:10 수정 : 2024-08-22 14:48: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 24FW 캠페인 . 사진제공=세르지오 타키니

 

여유롭고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캠페인은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 트랙수트, 레깅스 등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해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룩으로 선보였다.

 

특히 24FW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웨이는 물론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기술력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기능성을 자랑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반집업 형태로 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시그니처 아이템 ‘플라잉 스커트’도 더욱 풍부해졌다. 플리츠의 두께를 얇게 조정, 한층 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잔플리츠 버전과 액티브한 무드를 강화하는 트임 포인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24FW 캠페인은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세르지오 타키니의 확장 비전을 담고 있다”라며 “일상의 모든 순간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