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핵심 기능만 담았다”…BAT로스만스, 글로 심플형 제품 ‘하이퍼’ 출시

입력 : 2024-09-09 21:00:00 수정 : 2024-09-09 17:35: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만 골라서 담은 신제품 하이퍼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제공

하이퍼는 지난 5월 20일 국내 론칭한 ‘하이퍼 프로’의 후속작이다. 히트부스트 테크놀로지, 테이스트셀렉 다이얼 등 특히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기능들을 엄선해 집약한 심플형 모델이다. 기존 스크린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LED 버튼이 탑재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은 글로만의 인덕션 히팅 기술 ‘히트부스트 테크놀로지’가 탑재,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짧은 시간 안에 균일하게 가열된다. 또한 인체공학적 회전 무브먼트를 제공하는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이 적용, 스탠다드와 부스트 모드 등 2가지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86.7g의 가벼운 무게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그래파이트 블랙 △코발트 블루 △말라카이트 틸 △애미시스트 등 4종 색상이다.

 

글로는 이번 하이퍼 출시를 기해 내달 6일까지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펼친다.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하이퍼를 약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쿠폰을 지원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는 하이퍼, 하이퍼 프로를 포함한 다양한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