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162cm 긴머리 청순 스타일…결혼 해야죠"

입력 : 2024-09-16 10:33:16 수정 : 2024-09-17 18:39: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화면 캡처

 

그룹 코요태 김종민(44)이 11세연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민은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를 고백한 것과 관련해 "공개 연애가 아니라, 물어보니까 대답한 것"이라며 "광산 김씨다. 키는 어깨선 정도, 162㎝다. 딘딘보다 큰 것 같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딘딘은 조세호가 최근 김종민이 연애 사실을 밝힌 것에 대해 언급하자 멤버들 입단속을 해놓고 '1박 2일'이 아닌 곳에서 공개한 것에 서운함을 내비쳤다.

 

김종민은 자신이 먼저 밝히려고 한 것은 아니었다고 둘러댔다. 조세호는 일단은 축하 드린다고 거듭 김종민의 연애를 응원했다.

 

래퍼 딘딘이 김종민에게 "결혼하실 거예요?"라고 묻자, 김종민은 당황하면서도 "해야죠"라고 답했다. 개그맨 조세호는 "형은 하고 싶지만, 상대방은 아직 준비가 안 됐을 수도 있다"고 해 웃음을 줬다.

 

이후 팀을 나눠 여행을 떠났고, 조세호는 차 안에서 김종민에게 "처음에 어떻게 만났느냐. 연애 이야기 해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김종민은 "아는 형 소개로 (만났다)"면서 "(여자친구는 내게 관심이) 처음에 없었다. 실물로 보니 방송에서 본 것보다 귀여웠다고 하더라. 나한테 '귀여우시다'라고 해 설렜다. '어 뭐지?' 싶었고, 그날 연락처를 받아서 연락했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다. '언제부터 1일이냐'며 자연스럽게 했다"며 행복해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