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새 앨범 ‘본 라이크 디스(BORN LIKE THIS)’의 트랙리스트와 오피셜 프리뷰를 공개했다고 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네이키드(NVKED)’를 포함해 5곡이 수록된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오피셜 프리뷰에선 앨범 수록곡 전체의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각양각색 콘셉트가 담긴 사진, 촬영 현장 모습, 그리고 타이틀곡의 안무까지 함께 담겼다.
첫 번째 곡 ‘인 마이 베인(In My Vein)’은 에이비식스의 포부 가득 찬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이대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타이틀곡은 펑크 팝의 경쾌한 리듬에 ‘있는 그대로 솔직해지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 번째 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은 에이비식스와 영원히 기억될 젊음을 아름답게 장식하자는 메시지와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곡이다.
‘허트 미(Hurt Me)’는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라틴 팝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웅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는 나비효과처럼 점점 커져가는 사랑의 감정을 속도감 있는 비트 위에 아련하고 서정적으로 풀어낸 신스 팝 곡이다.
한편, 이번 신보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