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티아이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테마송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테마송은 ‘밀크T아이 월드’를 배경으로 한다. 밀크T아이 월드는 밀크티아이의 캐릭터인 ‘듬이, 냥이, 버리, 도기, 토리’가 사는 곳으로 ‘유아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11월 1일, 전면 개편을 맞아 처음 공개되는 캐릭터인 ‘푸링’도 모습을 드러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밀크티아이 테마송은 신나는 노래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특징이다. 아직 한글을 읽지 못하는 4, 5, 6세 유아라도 흥얼거릴 수 있게 제작되었다.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T아이 관계자는 “이번 테마송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학습 영상을 비롯하여 교재, 교구 전반에 걸쳐 등장한다. 캐릭터와의 유대감은 유아의 학습 몰입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티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선 무료 체험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1일 공개될 새로운 밀크T아이를 가장 먼저 체험할 기회로, 이벤트 대상자 전원에게는 ‘키즈 카메라’를 증정한다.
밀크티아이 테마송을 보고, 기대평을 남기면 상품권, 치킨, 버거, 커피 등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아 한글, 영어, 수학, 기초 한자, 코딩 등 한층 더 새로워질 밀크T아이 무료 체험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