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4혼'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데미 무어 닮았다"

입력 : 2024-10-19 13:43:26 수정 : 2024-10-19 13:43: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근 네 번째 결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배우 박영규가 방송 최초로 25살 연하 아내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배우 박영규가 25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영규는 아내를 직장까지 데려다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미모의 아내가 등장함과 동시에 MC 은지원과 백지영은 “데미 무어 닮았다”, “배우 채시라를 닮았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영규의 아내는 돌고 돌아 다시 그에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된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박영규 또한 당시를 회상하며 “내가 웬만하면 잘 안 우는데 그때 펑펑 울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25세 나이 차에 대한 가족들의 반대는 없었냐’는 박영규의 질문에 아내는 “(박영규를 소개하기 전) 부모님이 ‘나이 어린 사람만 아니면 된다’고 했다, 그래서 ‘반대로 나이가 아주 많다’라고 답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긴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한편 박영규는 뒤늦은 4혼 파티를 열고 연예계 절친들을 초대한다. 4혼의 박영규, 3혼의 엄영수, 2혼을 꿈꾸는 박준금, 1혼으로 예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현영 등 1, 2, 3, 4혼의 대표주자들의 기상천외한 만남이 성사돼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과거 3혼 발표로 박영규 못지않게 화제를 모았던 엄영수는 "3혼까지는 인간적이다, 네 번은 신의 영역이다, 박영규 4혼 소식이 알려진 후 재혼 상담 거래처가 다 끊겼다"라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또 엄영수는 돌싱 17년 차인 박준금에게 “혼자되면 바로바로 결혼해라, 결혼에 횟수 제한은 없다”고 조언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박영규의 절친들은 이후로도 수위 조절이 필요한 매운맛 토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결혼의 신들이 펼치는 대환장 4혼 파티는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