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 스마트 학습지 ‘밀크T아이’가 공식 홈페이지에 완벽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리뉴얼 된 밀크T아이는 국민 유아 전집이라고 불리는 ‘돌잡이 시리즈’ 개발진과 공교육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기획부터 분석, 제작, 수정까지 무수한 과정을 거쳐 탄생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학습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이 만들었기에 4, 5, 6세 유아 학부모들이 더욱 신뢰하고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직 유아만 연구한 전문 개발진이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번 개편에서는 ‘결과로 보여주는 빈틈없는 맞춤 학습’이라는 신규 슬로건에 맞춰 밀크T아이만의 몰입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았다.
첫 번째 강점은 ‘스토리 몰입 학습’이다. 유아가 학습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강력한 힘 중 하나가 ‘스토리’인 만큼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채로운 활동으로 끊임없이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번째는 더 강력해진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이다. 밀크티아이가 강조하는 블렌디드 러닝은 디지털 학습과 연계된 교재 및 교구를 활용하여 배움의 폭을 확장하고, 동시에 주체적으로 놀이 활동을 할 수 있게 한다.
세 번째는 ‘캐릭터 몰입 활동’이다. ‘밀크T아이 프렌즈’라 불리는 캐릭터가 디지털 학습 곳곳에 등장하며 유아와 학습을 함께 한다. 캐릭터와의 유대감을 통해 처음 공부하는 아이도 즐겁게 학습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밀크티아이 프렌즈’는 지난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한 ‘밀크티아이 테마송’에도 등장했다.
천재교육 밀크티아이 담당자는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하고 개발한 만큼, 최적의 유아 맞춤형 학습이라고 자부한다.”면서 “디지털 학습과 100% 연계된 교재 및 교구재 수 또한 업계 최다로 아이들의 눈과 손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몰입하며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티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 시, 한정판 ‘듬이 키즈 카메라’를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체험 기간에는 유아 한글, 영어, 수학, 기초 한자, 코딩 등 유아에게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학습할 수 있다. 리뉴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T아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