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약사 동국제약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21의 ‘테카 토닝’ 라인을 다이소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21 테카 토닝은 피부 잡티부터 피부 톤을 케어해 주는 데일리 저자극 토닝 케어 라인이다. ▲테카 토닝 토너 ▲테카 토닝 캡슐 세럼 ▲테카 토닝 크림 ▲테카 토닝 스팟 에센스 ▲테카 토닝 핑크 패드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테카 토닝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 테카 토닝 캡슐 세럼은 잡티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고, 테카 토닝 크림은 잡티를 케어해 전체적인 피부 톤 밸런스를 맞춰 준다.
테카 토닝 스팟 에센스는 피부에 자리잡은 잡티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며, 테카 토닝 핑크 패드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톤을 밝혀 준다.
이번 테카 토닝 라인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핑크 비타민(비타민B12)과 핑크 로즈 성분을 배합한 독자성분 로즈 핑크 비타를 함유하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데카21 담당자는 “피부 잡티 및 톤 케어에 대한 1020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테카 토닝 라인 론칭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 테카 토닝 라인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