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붓고 끓이기만 하세요”…샘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출시

입력 : 2024-11-08 17:30:00 수정 : 2024-11-08 17:23: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샘표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붓고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는 수육을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샘표 제공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누구나 고기와 소스 한 팩만 준비하면 전문점 수준의 수육이나 보쌈을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당귀, 천궁, 계피, 감초, 백작약, 황기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양파, 간장 등 14가지 넘는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담겼다. 액상 소스 타입이라 원물이나 티백을 사용할 때처럼 나중에 건져내야 하는 수고로움도 없다. 냄비에 물 1L와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한 팩을 넣고 잘 섞어준 뒤 수육용 돼지고기 1~1.2kg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팔팔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한 시간가량 푹 삶으면 누린내 없이 은은한 한약재 풍미가 밴 깔끔한 맛의 수육이 완성된다.

 

색소와 향미증진제도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돼지고기 외에 닭고기를 삶을 때도 유용하다. 손쉽게 전문점 못지않은 한방백숙, 한방삼계탕 느낌을 낼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미네마켓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구매 시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관계자는 “가정에서 수육이나 보쌈을 만들 때 통 양파나 마늘, 월계수 잎, 된장 등 갖가지 재료를 넣고 삶지만, 번거로운 과정에 비해 잡내가 깔끔하게 잡히지 않고 깊은 맛이 나지 않는 아쉬움을 해결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와 5분 완성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김장철 별미 보쌈 한상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