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라젬 ‘마스터 V9’, ‘2024 굿 디자인 코리아 어워드’ 동상 수상

입력 : 2024-11-18 14:04:45 수정 : 2024-11-18 14:04: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라젬 ‘마스터 V9’. 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2024 굿 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동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1985년부터 이어져온 ‘굿 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심미성과 독창성, 사용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한해 정부 인증 마크인 ‘굿 디자인(GD)’을 달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마스터 V9’은 세라젬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심플 퍼펙션’ 철학을 적용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 실내 공간 어느 곳에서나 조화로운 디자인을 구현해 좋은 점수를 얻었다.

 

신규 마사지 모듈과 사용목적 확대 등 전문성과 메디컬 퍼포먼스를 대폭 강화했다. 마스터 시리즈 최초로 신규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도입해 입체 회전 마사지를 구현하며 최대 50도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지원하는 등 신규 기능을 대거 적용했다.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과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등 총 여섯 가지 사용 목적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의 디자인과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품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