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가 자사 앱 ‘리볼트’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사이버트럭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리볼트는 헤이딜러가 지난 9월 출시한 인증 중고 전기차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와 ‘공유’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볼트 앱에서 응모자가 1명씩 늘어날수록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이 1000원씩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의 시작가는 1억 4000만 원이며, 이벤트 종료일인 2025년 1월 9일까지 14만 명이 참여하면 가격이 0원까지 떨어진다.
종료일까지 0원으로 도달하지 않아도, 종료일 기준 할인된 가격으로 사이버트럭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버트럭을 이벤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은 당첨자 1명에게만 제공된다. 이번에 경품으로 제공하는 사이버트럭은 주행 거리가 짧은 신차급 리볼트 인증 중고 차량이라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공유 이벤트는 리볼트가 인증한 중고 테슬라 차량을 당첨자 3명에게 1대씩 제공한다. 공유 이벤트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후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는 방식이다. 즉, 응모자만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와 공유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 리볼트 앱에서 공개된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전기차에 특화된 인증 중고차 서비스인 리볼트 출시 기념 이벤트”라며 “국내에 총 3대뿐인 것으로 알려진 사이버트럭을 가질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