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기업 ㈜이엘라이즈의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가 롤스로이스모터카 창립 120주년 행사에 뷰티 브랜드로 단독 참가했다고 12일에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롤스로이스모터카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여 영국 런던에서 현지 시간 기준으로 12월 10일에 개최되었다. 최대 약 1,500명의 관련 관계자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엘리케이’는 미국 애리조나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리추얼 뷰티(Ritual Beauty)’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아티스트 엘리케이(Elli K)의 음악과 그가 애리조나에서 보낸 치유의 경험에 깊은 영감을 받아 자연과 음악, 스킨케어의 조화를 집중하며, 이를 통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 뷰티 브랜드 단독으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며, “엘리케이와 롤스로이스모터스 모두 럭셔리와 프리미엄의 상징이자 시간과 노력을 들여 진정한 가치를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공통된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가진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롤스로이스모터스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엘리케이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브랜드 ‘엘리케이’의 리츄얼을 담은 ‘타임 리버스’ 라인 제품과 프레쉬 바디 에센스는 엘리케이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