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개인과 단체 고객 모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개인 고객들을 위한 ‘더블 포인트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오는 31일까지 하이원 모바일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기존 적립률보다 두 배 높은 6%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지급된 포인트는 리조트 내 다양한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올 겨울 리조트를 자주 이용하는 스키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새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리조트를 이용하고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3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중 발표한다.
단체 고객을 위한 리워즈도 마련했다. 업계 최초로 단체행사에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원 단체행사 리워즈’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매출 300만 원 이상 행사를 대상으로 최대 5%까지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영리 및 비영리 단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매출 150만 원 이상 단체행사에서 최소 10만 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이다.
강원랜드는 이를 통해 정기적으로 단체행사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종 업계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하이원리조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직적인 혜택과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