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2024년을 마무리하는 주말과 휴일을 맞아 풍성한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선보인다.
연말연시에 수요가 높은 먹거리부터 패션·화장품, 그리고 새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잠실점 지하 1층 트레비광장에서 ‘위자드몰X해리포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법 지팡이, 망토, 빗자루 등 해리포터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하며,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한 포토존도 마련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본점 키즈관은 인테리어와 브랜드를 전면 재단장하여 고급 유아·아동용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28일부터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5개 점포(강남점, 본점, 부산 센텀시티점, 광주신세계,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300개 협업 상품과 다양한 체험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은 29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유럽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소개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팝업스토어를, 판교점에서는 ‘로에베 퍼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1일까지 육류, 계란, 떡국 재료 등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반값 할인하거나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 롯데마트 = 롯데마트는 ‘해맞이 한상차림’ 행사를 통해 다음 달 1일까지 주요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딸기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천 원 할인을 제공하며, 한우는 주말 및 단 하루 특가로 최저가에 판매한다.
▲ 쿠팡 = 쿠팡은 새해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바닷가 인근 숙소 130여 곳의 숙박권을 다음 달 5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대표 숙소로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속초 더블루테라호텔과 모레브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등이 있다. 와우회원은 최저가 4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 G마켓·옥션 = 오는 31일까지 오스트리아 여행과 쇼핑을 연계한 ‘로맨틱 윈터 인 오스트리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항공, 숙박, 패키지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현지 아웃렛 ‘멕아더글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오스트리아 항공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 11번가 = 11번가는 오는 29일까지 홍삼, 비타민, 한우, 과일, 간편식 등 연말연시에 인기 있는 선물을 엄선해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롯데온은 31일까지 ‘최강 라스트 찬스’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겨울철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고객에게는 매일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 2장을 지급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KT알파 = KT알파는 28일부터 이틀간 ‘2024 베스트 골든어워즈’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과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이번 연말연시 할인 행사는 다양한 상품과 경험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