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2차 콜라보 상품 7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진행된 CU 콜라보레이션 16종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은 출시 후 누적 350만 개 이상 팔려나가며,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높은 인기를 얻었다.
명륜진사갈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7종 상품은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에 손색없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비법 소스로 만든 감칠맛 가득 ‘명륜진사 갈비피자’, 명륜진사갈비의 시그니처 돼지갈비와 다양한 반찬을 같이 즐기는 ‘명륜진사 돼지구이 정식’, ‘명륜진사 갈비플래터’, ‘3XL 명륜진사갈비 삼각김밥’, ‘명륜진사갈비 김밥’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월 둘째 주부터는 달콤짭짤한 시즈닝을 입힌 ‘명륜진사 갈비맛 나쵸칩’, 쫄깃한 만두피와 육즙이 가득한 ‘명륜진사갈비 만두’를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명륜진사 돼지구이정식’, ‘명륜진사 갈비플래터’, ‘명륜진사 갈비맛 나쵸칩’ 3종 제품에는 명륜진사갈비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 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동봉되어 있어 구매 후 확인이 필요하다.
또한 콜라보 2탄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월 23일(목)까지 포켓CU앱에서 구매 고객 대상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적립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종 이상 상품 구매한 소비자에게 명륜진사갈비 5만 원 상품권(20명), 1종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명륜진사갈비 1만 원 상품권(400명)을 증정한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지난 CU 콜라보 상품 출시 이후 편의점 소비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매장 방문이 증가한 효과가 있어, 연이어 2차 출시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편의점 등 다양한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앞장서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