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티이(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베스트셀러 ‘오데어 엔더믹 8MGF 리프트 앰플’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데어는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현대몰을 통해 선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돼 있다.
‘엔더믹 8MGF 리프트 앰플’ 세트 구매 개수에 따라 1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세트 이상 구매 시 특별 증정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특별 추가 구성으로 ‘엔더믹 필인 마스크’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더믹 리커버리 클렌징 밤’을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더믹 퓨어 골드 케어링 토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간 내 ‘엔더믹 8MGF 리프트 앰플&엔더믹 필인 마스크 구성’ 구매 시 H포인트 5%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7일 저녁 9시에는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구해왔쇼라’도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 알림 신청 후 방송 중 오데어 제품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시간 내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엔더믹 플루이드 50ml 1개’를 증정한다.
‘오데어 엔더믹 8MGF 리프트 앰플’은 프리미엄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핵심 원료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에 신원료인 셀로업 성장인자 1종을 더해 핵심 성분의 시너지를 더욱 높였다. 또한 8종의 성장인자를 모두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엘엔티이 관계자는 “오데어의 베스트셀러 ‘오데어 엔더믹 8MGF 리프트 앰플’이 더욱 강력한 성장인자로 돌아왔다.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맥시멈 홈케어의 효과를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라며 “이번 현대몰 선런칭 기간 내 제공되는 역대급 혜택과 할인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