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4 월 29 일 (화)

연예

검색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 후 잇몸 절제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4-08 15:12:28 수정 : 2025-04-08 15:12:27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개그맨 박성광(44) 아내 이솔이(37)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후는 병원 투어"이라고 적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왼쪽)가 근황을 공개했다. 뉴시스, 이솔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오늘 잇몸 절제 엔딩. 스케일링 하는 줄 알았는데 끝나고 나서 원장님 말씀. '잇몸을 조금 잘랐어요'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이솔이는 지난 2일 본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되었고, 제 건강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부모님과 시부모님께 너무나 죄송했다.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았기에,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3년 전쯤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다"며 자신의 몸 상태를 알렸다.

 


이솔이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평범한 일상 속에 숨어있던 진짜 일상, 그리고 나의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가장 먼저 암 투병기를 공개하고 싶었다. 제가 건강과 식단을 챙기고 체중 관리를 하는 이유도 다 포함해서다. 그런데 '나 억울해' 하면서 감정적으로 확 오픈을 해버렸다"고 고백했다.

 

이솔이는 2020년 8월 박성광과 결혼했다.

 

임신을 준비하고자 퇴사를 했는데 회사를 그만둔 지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부부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상큼 하트'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