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사랑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7에 출연한다.
26일 4화 공개를 앞두고 선보인 SNL 코리아 스틸 컷에는 김사랑이 네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역대급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등장할 때부터 비현실적인 아름다움과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한 김사랑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김사랑은 바비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오프닝 순간부터, 댄스 학원 수강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등장 장면에서 실제 다른 게스트들의 시선이 쏠리기도 한다.
또, 팬들이 마련해준 생일 파티에서 기뻐하는 모습 등 다채로운 변신들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루들과 함께한 즉흥적인 애드리브도 여유 넘치게 받아내며 내면의 코믹 본능을 깨운 김사랑이 SNL 코리아를 통해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 7은 크루들의 코미디 열연과 호스트들의 파격 변신으로 매화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은 4월 4주 차 콘텐츠 리포트에 따르면 인지율 62%, 시청경험률 24%(출처 컨슈머인사이트)로 최근 론칭한 예능 가운데 가장 높은 포커싱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2일 발표한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출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에서도 ‘SNL 코리아’ 시즌7이 1위에 오르며 화제의 프로그램임을 이번 시즌에서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네 번째 호스트 김사랑과 함께하는 가운데, 5월 3일 토요일 선보이는 5화의 호스트는 배우 현봉식이 확정됐다.
‘SNL 코리아’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김사랑이 등장하는 스틸 컷을 본 네티즌들은 “김사랑 나이가 47살인 게 도무지 믿기지가 않는다”, “나이는 나 혼자 다 먹었나 보다”, “사람은 이름 따라간다더니 역시…”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