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설화수는 지난래 4월부터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설화수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가 만나 예술적 감각으로 재조명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설화수 X saki 컬래버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북촌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사키 아트웍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 인삼 클래스, 다과가 포함됐다.
참여자에게는 윤조에센스와 윤조마스크, 순환 마사저 등 선물도 증정한다.
인삼 클래스에서는 직접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도 제작할 수 있어 설화수 브랜드의 정수를 체험하고 제품 소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이날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X saki 컬래버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다음달 7일부터 6월 1일까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4회 운영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