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같은 집 아냐?"…이주연과 '지드래곤', 셀카로 또 다시 불거진 열애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4-28 16:05:37 수정 : 2025-04-28 16:45: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이주연, GD 인스타그램 캡처.

탤런트 겸 가수 이주연이 빅뱅 지드래곤과 5번째 열애설 의혹이 제기됐다. 

 

이주연은 지난 2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너 누구야옹'이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이후 해당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28일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재결합했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는 이주연이 촬영한 사진 속 장소가 지드래곤의 집 인테리어와 유사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검정색 소파와 액자, 거울 배치가 지드래곤 집과 같고 고양이 역시 그의 반려묘와 유사하다는 점을 들었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부터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열애설을 일축해왔다. 

 

이주연 '콰이' 영상 캡처.

하지만 지난 2018년 디스패치를 통해 두 사람의 제주도 여행설이 보도됐고 지난 2019년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으며 이밖에도 같은 장소에 방문한 듯한 사진이 여러 차례 공개됐다.

 

그러나 양측은 현재까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있다. 

 

이주연은 데뷔 전부터 박한별, 남상미와 더불어 5대 얼짱 출신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9년 애프터스쿨 1기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플레디스에서 빌리언스로 소속사를 이적해 2015년부터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출연작으로는 영화 불멸의 여신, SBS 드라마 하이에나,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등이 있다. 


박지현 온라인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